부평십정동 고기집 가족외식 장소로 강추

주말 지인들과 모임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자고 하는데 평상시에는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먹고싶은게 많아서 걱정인데

모임이나 정작 먹을기회가 생기면 뭐먹징~뭐먹징 ... 부평에 한우 맛있게 하는데 있다는 일행의 추전으로 

정말 오랜만에 고기 먹으로 고고싱 했지요~한우왕국 은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쉽고 주차장도 널널하네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합니다




2층으로 올라왔어요 넓은홀에 깔끔깔끔 합니다. 주말이지만 사람많은 시간피해서 좀 어중간한 시간에 갔더니 복잡하지 않아서

좋네요 부평십정동에 이런 깔끔한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으네요

의자가 평생처럼 되었어서 애들하고 오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을꺼 같아요



메뉴판부터 한번 살펴 볼까요 점심메뉴로 탕종류도 있네요 

오늘은 꼬기 먹으러 왔으니까 고기 시켜볼께요








 








밑반찬 셋팅해 주시고 셀러드랑 짱아치 혼자 3접시 이상은 먹은듯 해요 고기 먹으러 와서 반찬 잘 안먹는데 무짱아치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고기 굽는법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신의한점에 빵 터졌어요 ㅋㅋ






등심부터 시작합니다. 고기 땟갈이 너무 곱쥬 ~~빨리 먹고 싶어요












숮불 장착되고 고기가 올라 갔네요 .. 신선한 소고기니까 대충 익혀서

빨리빨리 입속으로 넣고 싶어요

 배가 고파서 고기에서 눈이 안떨어지네요





글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우왕 맛있쪄..맛이쪄 맛집인정 전 여기까지 가자고 하길래 고기가 다 거기서거기지 했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씹을 틈이 없이 사라지네요








언제또 소고기 먹으러 올지 모른다며 왔을떄 골고루 먹자고 갈비살도 시킵시다

갈비살 은 더 맛있네요






갈비살도 맛나게 구워지고 있어요~



이건 한우 한마리

꽃등심,부채살,엎진살,채끝살이 부의별로 골고루 들어 있는데

고기가 기본적으로 다 연하고 맛있네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는데 이 색상너무 이쁜 소금이 아로니아 소금이라고 해요

생소금이 찍어 먹어도 느끼한맛을 잡아주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전 이 소금에 찍어서 찹찹찹

계속 들어가요







차돌박이 된장찌개 이것도 별미네요 냉이,달래 가득넣어서 향이 어찌나 좋은지

향이 너무 좋다고 하니까

사장님 집근처에서 직접다 캐신거라고 하시네요

봄냄새가 정말 한가득이네요








정말 맘먹고 여기 메뉴 다 먹어보기로 작정 했네요 ㅎㅎ

육회도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저렇게 치즈에 나오는 육회는 

처음 먹어보는거 같아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츠에 싸먹는 육회 정말 별미에요~~






요렇게 싸드시면 되요








정말 배가 불러서 들어 갈때도 없지만 냉면도 맛봐야 한다는 ㅋㅋ

후식냉면 시켰는데 양이 장난 아니에요





육회를 이렇게 냉면에 넣어서 먹으니까 또다른 별미

육회냉면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이렇게 먹어봤어요~





부른배를 싸지고 내려오니 1층에는 고기만 따로 팔더라고요

고기만 따로 사가면 많이 저렴하네요

원래 정육식당이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잖아요

들어갈때는 배가 고파서 빨리 먹을 생각에 1층은 보지도 않고 

올라갔는데 내려오니 또 이런 공간이 있네요 ~~고기가 너무 맛있으니까

고기만 사가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한번씩 외식으로 나와서 먹어야 맛은 더 있거 같네요~

고기는 숯불에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1층에  앉아서 후식으로 커피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고기도 맛있고 정말 괜찮은 고기맛집을 발견한거 같아

뿌듯하네요.. 다음에는 식구들이랑 다시 와야겠어요

한우왕국 단골예약 입니다.




댓글